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천안 맛집] 용곡동 돌돌이생고기

by 쵸코숑 2019. 6. 24.

안녕하세요. 쵸쿄숑 입니다.

 

어제부터 햇볕이 너무나 뜨거운데 다들 건강 챙기고 계신가요? 역시 건강 챙길 땐 고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오늘은 용곡동 맛집으로 소문난 돌돌이 생고기를 추천하라고 합니다. 

 

- 목차 -

1. 영업 시간
2. 주소, 연락처
3. 이용후기

****** 점심 특선 메뉴  안함 ******

 

 

 

용곡동 돌돌이 생고기

 

돌돌이생고기

 

1. 영업 시간

* 월요일 정기 휴무

일 ~ 화 17:00 ~ 22:00

 

2. 주소, 연락처

충남 천안시 동남구 용곡5길 21 (용곡동 231-7)

041-571-6088

 

 

돌돌이 생고기는 고깃집이긴 하지만 점심특선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일반적인 불판이 아니고 큰 돌판에 구워 먹는 시스템이고 고기와 같이  구워 먹을 수 있게 고사리, 콩나물, 김치, 버섯, 떡, 소시지햄을 같이 먹을 수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 저도 저녁땐 종종 온답니다.

 

점심때부터 고기를 구워 먹기엔 너무 부담스러우니 점심특선을 먹으러 갔습니다.  번화가에 위치해 있지 않고 파트 단지 상가 쪽 게 있어서 초행길 이신분들은 인터넷 길 찾기나 내비게이션으로 검색하고 오시는 게 헤매지 않고 오실 수 있습니다.

용곡동 하이시티 4단지 정문에서 후문 쪽으로 모퉁이 돌면 바로 보입니다.

 

주차장은 가게 뒤쪽으로 공터가 넓으니 주차장 걱정 없이 오시면 됩니다. 저희는 11시 30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자리 잡고 앉아서 3인분 시키고 얼마뒤에 조금씩 손님들이 들어왔습니다. 그분들도 대부분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돌돌이생고기

 

점심특선 종류도 많으니 그날 먹고 싶은 거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제육볶음 1인분에는 공깃밥도 포함이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저희는 저녁밥 먹으러 오면 되지 한 근 세트를 시키는데 1가지 종류가 아니라 3종류로 구성돼 있는 삼겹살, 목살, 가브라살 세트를 선호합니다.

 

 

돌돌이점심특선

 

3. 이용 후기

 

 

드디어 기다리던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기본찬들도 맛깔스럽게 생겼습니다. 제육볶음은 어느 식당에나 판매하는지만 저는 여기를 조금 더 좋아하는 이유가  불맛이 나서 좋아하는 식당인데 불맛을 낼 때 불향조미료를 쓰는 게 아니고 직접 토치로 불향과 불맛을 입혀주니 건강하게 불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많이 맵지 않고 매게 해서 더 좋았습니다. 다른 반찬도 맛있었지만 특히 오징어채 볶음이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한 번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집에서 오징어채 볶음 만들면 금방 딱딱해지는데 여긴 말랑말랑하니 턱도 아프지 않고 고추장 양념도 단짠단짠 해서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인터넷에서 만드는 법 찾아서 다시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점심특선이라서 그런지 국도 같이 나왔는데 근대된장국이 같이 나왔습니다.

 

이것도 기기 막히게 맛있었습니다. 저도 집에서 일주일엔 한 번은 된장국을 꼭 끓여서 먹고 있는데 여기 된장국 레시피도 너무나 탐났습니다. 내일은 근대된장국 끓여서 먹어야겠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제육볶음은 상추랑 싸 먹야 제맛입니다. 상추 리필도 서슴없이 해서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정직한 불맛 제육볶음을 원하신다면 돌돌이 생고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