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노브랜드] 도드람 직화곱창 재구매하게 되는 맛있는 양념곱창

by 쵸코숑 2019. 6. 28.

안녕하세요. 쵸쿄숑 입니다.

 

저번에 리뷰한 노브랜드 데리야끼닭꼬치 1, 매콤닭꼬치 1 사서 냉동실에 넣고 저녁 반찬 없을 때마다 꺼내먹어서 그런지 신랑이 벌써 다 먹었다며 또 사 오라고 해서 어제 노브랜드로 향했습니다. 이번엔 언니들 추천템이자 화사씨가 엄청 맛있게 먹었던 곱창을 사왔습니다

 

- 목차-

1. 구매가격 용량
2. 조리법
3. 더 맛있게 먹는 방법
4. 솔직 후기

 

 

도드람 참숯 직화 막창

 

 

도드람곱창

1. 가격, 용량

300g , 5980원

 

300g  이면 혼자 먹기엔 조금 많은 양이고 둘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적당한 양입니다. 가격 역시 너무나 해자스럽습니다.

겉표지 또한 직화로 구워서 불맛이 느껴질 거 같습니다. 착한 가격에 국내산 돼지곱창이고 한돈제품이라서 더 안심이 됩니다. 먹거리로 뒤숭숭하니 한 번 더 알아보고 좋은 걸로 챙겨서 먹게 되는 거 같습니다.

 

냉장제품이라서 유통기한이 많이 길지 않지만 한 달안 돼서 남아있으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반조리 제품이라서 간편하게 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남자분들이나 귀차니즘 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게 먹으면 불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을 듯해서 웍에 조리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노브랜드 곱창

 

2. 조리법 

프라이팬 조리법

웍이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서 중불에서 3분가량 조리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법

전자레인지 700W 조리 시 전용용기에 담아 약 3분간 조리합니다.

 

 

 

3. 더 맛있게 먹는 방법

1. 깻잎, 양파, 대파, 당근을 씻어서 적당한 사이즈로 채 썰어줍니다. (깻잎은 두껍게)

2. 웍에 기름을 적당히 두르고 웍을 달굽니다.

3. 달 구워진 웍에 대파, 마늘을 넣고 향이 나도록 볶아줍니다.

4. 대파와 마늘이 볶아져서 향이 난다면 직화막창을 넣어줍니다.

 

5. 2분 정도 볶았으면 혹시나 남은 잡내를 잡기 위해 맛술을 넣어줍니다.

6. 양파와 당근을 넣고 센 불에 타지 않게 볶아줍니다. (약불로 하면 물이 생깁니다)

7. 마무리될 때쯤 깻잎을 넣고 한번 볶아준 후 불을 끕니다.

8. 접시에 담고서 통깨까지 넣어주시면 됩니다.

 

 

 

노브랜드 양념곱창

 

4. 솔직 후기

 

잡내를 잡는다고 잡았지만 100% 잡히는 못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진짜 초후각자, 초미각자가 아니시라면 이 정도의 냄새를 무시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정말 양념맛이 또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제 기준에 매운맛은 불닭보단 덜 매운맛이었습니다.

 

양념맛에 반해서 노브랜드 방문 시 재구매템이 한 가지가 늘었습니다. 왜만 한 식당보다 맛있습니다. 이곳이 곱창맛집이네요. 양념곱창을 좋아하신다면 착한 가격에 맛도 매력적인 직화곱창 추천합니다.

 

tip. 약불에서만 조리하면 야채에서 나오는 물 때문에 양념이 묽어질 수 있느니

중간불과 센 불을 왔다 갔다 하면서 해 드시면 불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