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해독 주스]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 주스 디톡스 다이어트( 직접 3일 체험 후기)

by 쵸코숑 2019. 5. 27.

 

안녕하세요 쵸쿄숑입니다.

 

점점 더워지면서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져서 다이어트 시작하시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저 또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이런저런 방법을 알아보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나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오일만주스가 1위였습니다. 궁금한 건 못 참는 저로썬 바로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바로 5월 14일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나온 해독주스 내용이었습니다. 오일만주스를 만들어 마시고 별도의 식단 조절 없이도 살이 1-4킬로 빠진다는데 혹~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근데 진짜 식단조절 없이 진짜 살이 빠질까?라는 의문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물만 마셔도 살찌는 저로썬 몸 안에 독소 배출을 위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목차-

1. 오일만주스 재료
2. 오일만주스 섭취방법
3. 오일만주스 효능
4. 주의사항
5. 후기

 

 

오일만 주스 디톡스다이어트

 

 

 

이렇게 단출하게 3가지가 필요한데 진짜 중요한 2가지가 없어서 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맨 처음 간 마트에는 파슬리가 없어서 레몬만 10개 6,980원에 구매하고 파슬리 사러 2번째 마트에 가니 다행히 있어서 구매했는데 파슬리 100g당 5,000원으로 상당히 비싼 편이었습니다. 그래도 살 빠진다는 이 정도 투자는 할 수 있습니다.

 

 

1. 오일만주스 재료

파슬리, 레몬, 물

 

 

2. 오일만주스 섭취방법

 

5일 동안 아침에 공복에 마시고 10일 휴식 이런 방법으로 한 달 정도만 섭취하시면 됩니다.

만드는 법은 파슬리 60g, 레몬 1개, 물 300ml 믹서기에  갈아서 마시게 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3. 오일만주스 효능

 

파슬리 안에 미리스티신이 몸 안에 독소를 배출하고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특히 지용성독소를 배출을 하는데 효과가 큽니다. 레몬 안에 펠리페놀 성분이 풍부해서 나쁜 지방인 백색지방을 억제하고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두 가지는 재료를 믹서기에 갈아서 먹으면 시너지효과가 나서 몸속 지용 속 독소도 배출해 주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4. 주의사항

 

- 파슬리와 레몬에는 칼륨성분이 많기 때에 콩팥이 안 좋은 신 분들은 주의해야 합니다.

- 아침 공복에 산 성분이 높은 레몬이 식도와 위를 자극할 수 있느니 속 쓰림이 발생하수 있으니 식도와 위가 약하신 분들은 주의해야 합니다.

- 파슬리에는 혈당을 낮추리 당뇨약을 복용 중이면 전문의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 임산부도 자궁수축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5. 후기

제가 오늘로써 3일째 섭취 후기인데 맛은 건강해지는 풀 맛에 신맛이 얼러진 맛입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건강한 맛을 잘 먹는데도 마지막 2~3 모음 마실 때는 역해서 뱉을 뻔했습니다. 미지근한 물보다는 시원한 물을 넣고 갈아서 먹는다면 더 먹기 편할 거 같습니다.

 

일단 몸무게 변화는 잘 모르겠으나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신다면 시너지 효과가 생길 거 같습니다. 몸무게 변화는 없지만 화장실은 정말 잘 가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요거 먹고 11시 되기 전에 배가 너무 고픕니다.

 

레몬의 산 성분 때문에 위액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점심시간되기도 전에 배가 고픈 게 단점인 거 같아요. 몸에 나쁜 지용성독소를 빼줌으로 해독이 된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서 완전 금심이 아니니 한 번쯤을 해볼 만합니다.